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게시물 상세내용
일반기계기사 수강 후기
글쓴이 이기석 조회수 97
작성일 2022-06-22 10:22:54

올해 3월 중순부터 일반기계기사 취득을 위해서 김충오 강사님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에선 도면 작업할 때 INVENTOR로만 작업을 했는데 프로그램 하나로 2D, 3D 작업이 다 가능하도록 알려주셔서 확실히 편했습니다. 

작업형 시험이 생각보다 정말 많은 연습량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학원에서 하루 약 5시간 정도를 작업형 연습을 하고 틈틈이 필답형 준비만 한다면 저도 그렇고 다 무난하게 합격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또 5시간 수업이 너무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수업을 따라 가다 보면 시간 정말 금방 갑니다. 또 시험이 다가오면 모의 평가를 하는데 실제 시험이라고 생각하고 연습을 했었던 게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습니다. 

 

작업형은 정말 덜도 말고 더도 말고 강사님 수업만 따라가시면 문제 없을 겁니다. 그리고 이 학원에서 가장 좋다고 느꼈던 것이 혹여나 시험에서 불합격 되더라도 다음 시험 모의 평가를 칠 수 있도록 계속 케어를 해주는 거였습니다. 그렇다고 맘 풀고 연습을 안 하면 안되겠지만 저는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사님과 원장님이 시험 일정, 접수 방법, 유의 사항, 시험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안내해 주시니 아무 걱정 없이 시험 준비에만 몰두할 수 있었던 것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내일배움카드로 저렴한 가격에 배울 수 있으니 저는 정말 인강 독학보다는 이 학원에서 준비를 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시는 길카카오톡 상담
TOP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