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게시물 상세내용
★기계설계 및 배관설계 수강후기 1회차
글쓴이 미래정보컴퓨터학원 조회수 213
작성일 2022-12-27 13:50:45

 

 2022년 12월 22일에 마쳤던 

 기계설계 (오토캐드, 인벤터) 및 배관캐드(아이소메트릭, 피앤아이디 플랜트3D) 

 

 과정 종료된지 4일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4명이나 취업하셨다고 커피 사들고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 축하합니다 ^^

  

 

 2회차 과정 : 2023년 1월 9일 개강!!!! 



수강후기

1회차 수강후기

3명의 선생님들과 같이 수업해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수업이 너무 알차고 구성이 좋았습니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고, 다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다음 차수에 들을 분들도 꼭 추천드립니다!

강사님들이 실전위주의 수업및 과정이 유익하고 쉽게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기계 설계와 배관 설계자 과정을 수료하면서 제가 원했던 실무에 적합하고, 실무와 밀접한 이론을 실무 내용과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책으로 공부하는 이론과는 다르게 몸으로 습득하는 지식을 많이 쌓을 수 있었으며 실무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었던 양성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강사님들의 열정적이고 친절한 학습 내용과 환경을 통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캐드와 인벤터에 대한 지식과 역량들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서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새로운 과정들을 겪어 가며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과정을 겪게해준 미래정보컴퓨터학원 강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미래정보컴퓨터학원에서 발전해 나갔으면 합니다.

어려운 내용의 과정인데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쉽게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3개월 수강 모두 이수할수있었습니다

고생하신 강사님들 감사합니다. 수업생들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취업을 함에 있어서 길잡이가 된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배관설계가 대해 알았습니다

인벤서 수업이 좋았습니다

 


 

오시는 길카카오톡 상담
TOP
>

TOP